티스토리 뷰

무료사주팔자 바로가기

슈가파파 2017. 10. 29. 06:00

 

무료사주팔자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주팔자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제 2017년도 얼마 남지가 않았네요. 어찌나 시간이 빨리도 가버리는지... 아무래도 나이를 먹으면서 더욱더 빨리 가는듯해요.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보기좋은 무료사주팔자 이용하는법 안내를 해볼건데요. 어렵지 않게 서비스 사용해볼수가 있어요. 오늘 이용해볼 사이트는 농협입니다. 웬 농협? 할수도 있지만, 농협에서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제공을 하고있거든요.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농협에서 프리미엄 운세를 제공하고있는데 모두 꽁짜입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의 절차도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이용하시면 되세요.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는데요. 다만, 농협은 전문 운세사이트가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로는 찾아가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래서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쉽게 이동할수가 있을겁니다.

 

 

 

 

이동을 하시고 나서 이제 평생운세를 눌러주시게 되면 사주팔자를 보게 되는 서비스인데요. 자신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고서 평생 운세를 확인할수가 있어요. 거기에 여러가지 테마로 모두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에요. 여기에 보시면 성함과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과 태어난시에 대해서 선택을 할수가 있게 되어지죠. 이제 사주 정보를 입력을 모두 해주셨다면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나오는 부분은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으로 모두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부분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자신의 사주에 따라서 팔자가 어떻게 되어지는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또한 이렇게 형제운도 따로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자식운도 따로 보여주게 되네요. 자신의 사주정보만 입력해서 이렇게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수가 있는데요.

 

 

부부운과 직업운에 대해서도 모두 나도게 되어집니다. 오늘은 믿고사용할만한 농협을 이용해서 무료사주팔자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