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취득세 등록세 간편계산기

슈가파파 2018. 9. 22. 06:42

 

자동차를 구매를 하실때에는 자동차값 외에도 다른 부가적인 비용이 들어가게 되어지는데요. 큰 부분을 차지하는게 바로 취등록세입니다. 차량 가격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며 공채 가격도 생각을 해야하죠. 오늘은 그래서 자동으로 확인해보실수가 있는 자동차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를 안내를 해보려합니다.

 

 

 

 

간편하게 구입가격만 입력을 해주게 되면 바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자동차 취득세 등록세 미리 한번 확인해보시고 예산 및 계획을 세워보시는게 좋겠네요.

 

 

오늘 이용해볼 사이트는 '카톡'이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들을 제공을 하고있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서 계산기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여러분들도 검색엔진에서 'cartok'이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러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카톡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제가 아래 부분에 표시를 해두었죠. 이부분에 보시면 계산기들이 나와있어요. 이중에서 '등록비용 계산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구입하시게 되어지는 자동차에 대해서 입력을 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 배기량, 승차정원, 구입가격 그리고 등록지역도 같이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2000cc에 서울이고, 차량가격이 5000만원이라고 가정하고 계산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취득세가 무려 320만원 가량 나오네요. 그리고 공채 매입과 할인시에 따라서 크게 달라져요.

 

 

이 사이트에서는 이렇게 공채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나오는데요. 전국의 공채와 관련된 부분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죠. 공채매입이나 할인시에 따른 부분도 나오는데요. 안내해드린 자동 자동차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를 이용하셔서 여러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계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