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센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8. 02:43

 

비씨카드 이용을 하다가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다거나 상담을 받아야 하고 있을 경우가 간간이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함께서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함께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래에는 모조리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다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 것 같더라고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모두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일수가 있어요. 요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 더더욱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 듯해요. 자그럼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기 평일 기준으로 운영이 되어 지시는데요.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 않고 분실이나 조회 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오전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 합니다. 몰리면 이 시간대 외에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업무별 연락처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위에 보시는 것과같이 업무내용에 따라 콜센터가 저마다 분리가 되어 있답니다. 일반 대표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주시게되면 되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 센터로 전화하시는게 연결이 더 빠르기도 해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번번히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주묻는질문 번번이 묻는 문의를 통해 희망하는 답을 얻으실 수도 있네요. 그다지 여길 통해 희망하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계속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하는 것보다는 Email 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두시는것이 좋더라고요. 언제 연결이 될지 모르니 상담 예약을 해두시는것이 오히려 마음이 편해보실수가 있어요. 온라인 고객센터는 아래 링크 달아드릴건데요.

 

 

BC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