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방법

슈가파파 2019. 2. 21. 06:38

 

안녕하세요 thzpfm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동영상을 재생해서 감상할때 도움이 되는 팁입니다. 컴퓨터 사양이 낮은 상태라면 더욱더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을 자주 보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없이 호전시키는 방법 안내할게요.

 

 

 

소프트웨어적으로 몇몇 설정을 꺼주시게 되면 버벅거리던게 원할하게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연산처리를 많이 하는 몇몇 작업들이 On되어있기 때문이에요 이런것들을 찾아서 Off시켜주게 되면 불필요한 연산을 줄여서 더욱더 빨라지게되요.

 

 

 

자 그럼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하는방법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곰플레이어를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게 되면 팝업메뉴가 나오죠. 그중에서 <환경설정>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또는 단축키 F5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좌측의 메뉴중에서 <재생>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작업 우선권을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다른 프로세스들보다 CPU의 자원을 더 받을수 있도록 <높음>으로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금 우선순위가 높아져서 CPU의 자원을 먼저 받게 됩니다.

 

 

 

그리고 또 불필요한 연산을 제거해주는 방법이 있어요. 영상효과에 들어가신후에 블럭제거는 사용안함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영상효과에서도 디인터레이스 부분에서 적용안함으로 해주세요. 그러면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이 보통은 사라지게 될거에요.

 

 

그래서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이 있다면 마지막으로 영상 부분에서 출력방식은 오버레이 믹서나, 비디오 렌더러로 설정을 해보세요. 이렇게 해주시게 되면 대부분 정상적인 속도로 재생이 되어지게 될거에요. 갑자기 느려진 경우라고 한다면, 바이러스 검사도 같이 한번 해보심녀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