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네스프레소 AS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AS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기술 지원 서비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은 편리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하지만 가끔 머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네스프레소 AS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빠르고 정확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AS 정보

먼저, 네스프레소 AS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연락처

전화번호

080-734-1111

국제전화

+82-2-3277-1398

운영시간

24시간, 365일

통화료

수신자 부담

 

AS 신청은 전화, 라이브 챗, 이메일로 가능하며,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하여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신 종류에 따라 해결 영상도 제공됩니다. 고장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수리비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의 수리비용은 다음과 같이 정리됩니다.

  • 보증기간 내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됩니다.
  • 가정용 미등록시 12개월, 등록시 24개월 보증이 제공됩니다.
  • 유상서비스는 부품비, 수리비, 택배비가 포함됩니다.
  • 수리비용 및 서비스 요금은 기술 지원 서비스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술 지원 서비스

 

유지보수 및 세척

머신 내부 분해 세척 및 유지보수는 유상으로 가능하며, 가이드 동영상을 통해 유상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수리를 신청하고, 픽업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의 경우 선불로 진행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정보

AS 신청 방법

전화, 라이브 챗, 이메일

보증기간

12개월 또는 24개월

수리비용

기술 지원 서비스

고객센터 연락처

080-734-1111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의 AS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활용해보세요!

 

네스프레소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자주하는 질문

네스프레소 문제 해결 영상

Nespresso Official Website | Nespresso Korea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