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리츠 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안전한 운전을 위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 상황에서 신속한 대처가 필요할 때, 메리츠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이 글에서는 이 서비스의 핵심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제휴가맹점 안내 | 메리츠화재

 

메리츠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메리츠화재 에서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운전자를 돕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중에서 주목할만한 몇 가지 항목을 살펴봅시다.

 

긴급견인 서비스

  • 1일 1회 약정된 최대 km 내에서 견인 서비스 제공
  • 자동차 운행 불가 시 가까운 정비소로 견인

 

비상급유 서비스

  • 보험기간 중 2회에 한해 1일 1회 가능
  • 최대 3리터까지 휘발유 또는 경유 급유 서비스 제공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 외제차 및 특수잠금장치, 사이드에어백 장착 차량은 제공 불가

 

배터리 충전 서비스

  • 배터리 방전 시 충전 서비스 제공

 

타이어교체 서비스

  • 피보험자 자동차에 장착된 예비타이어로 교체 또는 긴급견인 서비스 제공

 

긴급구난 서비스

  •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제공

 

정기검사대행

  • 정기검사 대행 요구 시 대행 가능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폐차대행

  • 폐차대행 요구 시 견인 및 폐차 (증명서 발급)

 

메리츠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711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전한 운전을 유지하세요.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유의사항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을 가입한 경우, 홈페이지, 휴대폰 앱 또는 전화로 사고 접수 및 진행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고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차량 사고 접수 (1566-4982 ARS1번 또는 1566-7711 ARS1번)
  2. 담당자 지정
  3. 사고조사
  4. 보험금 결정 및 지급

또한, 보험금 지급은 피보험자 본인의 통장 계좌로 이루어지며, 미성년자인 경우 친권자(부모) 계좌로 수령 가능합니다. 타인에게 위임한 경우에는 위임장 작성 및 인감증명서 첨부가 필요합니다.

메리츠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 상황에서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안전하게 길을 나가기 위해 메리츠화재 의 이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길을 떠날 때 자동차보험 은 필수이며, 긴급출동 서비스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리츠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견인, 비상급유, 잠금장치 해제,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긴급구난, 정기검사 대행, 폐차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711이며, 사고 접수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안전한 운전을 유지하세요.

 

제휴가맹점 안내 |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 사고접수 홈페이지 안내 링크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분쟁심의위원회

메리츠화재 공식 사이트

메리츠화재 공식 보험몰

메리츠 자동차 '긴급출동' 바로가기

메리츠 '모바일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가입 기간을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