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1. 18:24

 

국민은행 체크카드를 분실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KB국민은행은 분실신고와 재발급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원활한 금융 거래를 위해 분실신고는 꼭 해주셔야 합니다.

 

1. KB국민카드 어플을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세요. 내 보유카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분실신고하러가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분실신고 페이지에서 분실신청을 선택하고 사고지역을 입력하세요. 분실신고 후 동시에 재발급 신청도 가능하며, 신청한 카드는 배송됩니다. 신청하지 않을 경우 미발급 선택도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분실신고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1788로 전화해주세요. 분실신고 전화는 24시간 가능하며, 2번을 누르면 됩니다. 분실신고 후 카드를 찾게 되면 해제를 위해 동일 번호로 전화하세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분실신고와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시간과 안전성

카드 분실 시 가능한 빠르게 분실신고를 진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KB국민은행에서는 신속한 대응과 안전한 거래를 위해 고객님의 은행거래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결론

분실한 체크카드를 신속하게 분실신고하고 재발급 신청하여 안전한 금융 거래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의 체크카드 분실신고 절차를 참고하여 카드 분실에 대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