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 장단점, 발급받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13. 15:08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PAYCO에서 만든 선불형 체크카드로,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최근 글쓴이는 신한카드의 글로벌 플러스 체크카드를 해지하고,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의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징 및 장단점

수수료는 없지만, 실물카드 분실 시 재발급 수수료 2천원이 필요하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국내 페이코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2% 적립 가능하며, 매달 바뀌는 특별 혜택과 국내 결제시 2%의 적립 혜택, 해외 이용시 수수료 면제 혜택 등이 있습니다. 매달 이달의 가맹점에서 최대 10% 적립 가능하며, 쿠폰은 페이코앱 하단 쿠폰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시 1만원 쿠폰팩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쿠폰을 발급받으면 5,000원 쿠폰 2매가 지급됩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5,100원 이상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 자동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충전 방식과 다양한 혜택으로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페이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