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기

슈가파파 2019. 4. 17. 08:22

 

오늘도 즐거운 하루입니다. 오늘 이번 시간에는 구이구직 정보를 볼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보통은 집앞에 있는 생활정보지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많이 하시게 되는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가 안좋을때에는 워낙에 이 생활정보지를 찾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구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길수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종이신문 그대로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고 아주 간단합니다. 자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안내를 해볼게요. 먼저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네이버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되어졌다면 이제 상단에 지역별 벼룩시장을 클릭을 해주세요.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지역별로 찾아볼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알아볼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충청/대전 지역을 선택을해주세요. 그러면 하단에 천안/아산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 해주세요.

 

 

이제 이렇게 벼룩시장 페이지로 이동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우측에 보시면 종이신문보기가 있을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 하셔서 보심녀 되는데요. 분량이 많다보니 부동산/구인구직으로 나누어져있어요.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눌러서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자세히 종이신문 그대로 볼수가 있어요. 어렵지 않게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신문 보시고 좋은 일자리 구하시길 바랄게요.

홈페이지

 

 

댓글